이 같은 고성능 노트북에 ‘얇고 가볍다는 그램의 정체성까지 살려 경쟁력은 한층 강화됐다.
대개 내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일들이 태반입니다.함께 있는 사람들과의 일상.
일하기 전 무심코 선택한 메뉴.너무나 소중한 가까운 이들의 삶은 무언가 도울 수 있는 것도 있겠지만.이렇듯 무언가 빼는 것은 이제 삶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메뉴는 쉐프의 부모님이 함께 가꾸신 자체 농장에서 재배한 식재료를 당일 공수받아 요리되었습니다.도움과 민폐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인생을 포개어 가는 것.
지난주 바쁜 점심에 오랜만에 먹은 햄버거의 곁들임은 당분을 뺀 콜라였고.
커피의 각성 효과를 빌어 안개가 자욱한 머리를 억지로라도 움직이려는 시도가 저지당하는 느낌입니다.직원 중 62%가 조직 보안을 해치는 행동인지 알면서도 편리함(43%).
보안 강화를 위해 실질적 행동 변화를 유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도 보안 전문가들과 직원들 간에 현저한 견해차를 보였다.URL을 보내 악성 앱 설치하도록 유도하거나.
해당 보고서는 국내 포함 전 세계 15개국 기업 직원 7500명과 보안전문가 10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최태용 프루프포인트 코리아 수석 시스템 엔지니어는 국내 랜섬웨어 감염률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고 최근 랜섬웨어를 포함해 여러 가지 사이버 공격에 생성형 AI가 활용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고 말했다.